

다른 말로는 사냥꾼, 자연의 동물들을 사냥하는것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이다. 아주 약간의 흔적만으로도 잡기 힘든 동물들을 손쉽게 찾아내어 실적에 추가한다. 특히, 사냥꾼들이 혼자 맞서는것을 기피하는 곰을 주로 사냥하는것으로 유명하다. 이미 15살때 홀홀단신으로 3m 가량의 거구를 가진 곰을 때려잡았다. 소동물부터 맹수까지 가리지않고 보는족족 사냥하며 야생동물로 인한 농작피해가 심한 지역에선 멧돼지와 곰사냥으로 각광받고 있다. 주무기는 총이지만 맨손으로도 무리없이 사냥하는 최상의 피지컬을 지니고있다.
E:Stella 헌터

" 사람인지 곰인진 쏴보면 알지! "
샌드백용 곰인형
위스키가 든 병
소지품

VIT : ✦✦✦✧✧
STR : ✦✦✦✦✦
INT : ✦✦✦✧✧
LUK : ✦✧✧✧✧
MND : ✦✦✦✦✧
Status

호쾌함 : 호탕하고 쾌활한 성격이다. 사교성도 좋고 서글서글하며 일단 행동파라 저지르고 보는 타입이다. 윗아래 분별이 적으며 친구의 친구는 내친구라는 단순명료한 마인드를 가지고있다. 막히는 일이있거나 난관, 어려운 부탁에도 바로 시원시원하게 답을 정한다. 어떻게보면 단순무식하게 느껴지는 편. 고민이라는것이 존재하지도 않는것처럼 보인다.
괴짜 : 매우 독특한 사고방식을 가지고있어 모두들 당황하곤 한다. 상식적으로 하지 않는 일 혹은 금지되어 있는 일들을 종종 저지르곤 한다. 업적중 하나로는 15살때 때려잡았던 곰의 가죽을 탈로 만들어서 한동안 입고다니며 자연생활을 하거나 맞선나간 상대의 이마에 총구를 들이미는등 일반인의 상식으론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괴상한 행동을 자주 보이곤한다. 곁에있으면 5분만에 정신이 없어진다는 평가를 받는다.
성격

특이사항

-술을 마시는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독하면 독한술일수록 좋아하며 주말의 햇살이 따사로운 시간대쯤엔 술병을 낀채 소파에 널브러져 자고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다.
-가지고 다니는 곰인형은 파혼(당)한 전 약혼자가 준 선물인데 샌드백용으로 들고다니며 스트레스가 쌓일땐 곰인형을 패면서 푼다.
-상당히 부산스러운 편이다. 옷을 아무데나 벗어놓는다거나 손님을 맞을때 적당히 집고다니는 거의 잠옷차림으로 맞이하거나한다. 옆에 사람이 없으면 금방 쓰레기 소굴이 되어버린다.
-입만 다물고 있으면 미인이라는 소리를 자주듣는다. 외모로 예상되는 선입견과 다른 깨는 행동을 자주하기 때문.
-군인 집안 출신이라 간간히 제군들-! 이라고 부르거나 다나까식의 말투를 사용한다.
관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