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의학계에 발을 들였을 때부터 유능한 인재였지만, 그의 재능이 정말로 빛을 발한 순간이 있었다. 일부 장기가 악화되어 전혀 가망이 없었던 5명의 아이들을 수술과 이후 관리로 완벽하게 회복시킨 것. 놀라운 수술 실력과 관리에 사람들은 감탄했고 이 일은 기사를 타고 빠르게 퍼져나갔으며, 일반인뿐만 아니라 의학계도 그가 외과의로써 뛰어난 재능이 있음을 인정하고 그의 모든 것을 극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러한 말을 들은 그는 자신은 그저 수술만을 했을 뿐, 나머지는 아이들이 힘내주었기 때문이라고 대답했다. 오만해지지 않는 공손함과, 꾸준하게 의료 봉사를 하는 모습에 사람들은 그를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 당신이 아프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

E:Stella 외과의

수술 도구 가방(메스, 수술용 가위, 수술용 바늘과 실, 소독약, 수술용 장갑)

가족사진

캔디(사탕, 초콜렛 등)

VIT :  ✦✦✦✧✧

STR : ✦✦✧✧✧

INT :  ✦✦✦✦✦

LUK :  ✦✦✧✧✧

MND : ✦✦✧✧

​관계


▷오른손 약지에 끼고 있는 반지는 결혼 반지. 예쁜 아내와 딸이 있으며 아내는 레이지와 함께 일을 해온 간호사로, 재능이 빛을 발한 순간마저도 함께 수술실에 들어갔기에 사람들은 그들이 영혼으로 이어진 파트너라고 생각한다. 의료봉사도 늘 아내와 함께 했으며,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화목한 가정이다.


▷어린 아이를 보면 딸아이 생각이 나는지 유독 더 친절한 모습을 보인다.

​특이사항


[성실함] : 그는 항상 이른 시간에 병원에 도착해 누구보다도 먼저 환자를 살핀다.  
또한 꾸준히 의료 봉사를 나가기도 하며,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 등, 모든 시간을 헛되이 쓰는 일이 없었다.

[온화함]
: 상류층과 하류층을 나눌 것 없이 모두에게 친절한 모습을 보인다.  
그가 화를 내는 모습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주로 의료 봉사를 나갔던 곳도 테네브리스였다.
심지어는 파로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세간에 적대시받는 느와르에게도 친절을 베푼다.

[책임감] : 자신을 찾아온 환자라면 대상이 어느 누구든간에 거절하는 일이 없으며,
자신이 맡은 환자를 회복시키기 위해서 늘 최선을 다한다. 

​Status

​소지품

성격

GM 오르카 : 자신의 가장 중대한 비밀을 주고받았던 사이. 레이지는 클론이 되면서 기억을 잃었지만 오르카는 뭔가 더 말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Radiant Night - Sappheiros
00:00 / 00:00
bottom of page